안녕하세요
젊은여행사블루 전분홍입니다.
우선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소중한 허니문을 위해 블루여행사에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밀턴아일랜드&시드니 여행에서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항공사는 콴타스항공(아시아나 코드쉐어) 또는 대한항공입니다. 콴타스항공은 인천출발이 20:00 이며 대한항공은 18:45입니다. 예식이 만약 늦은 오후 시간이라면 당일 출발은 무리스러운 스케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다음날 출발을 권장드립니다.
블루마운틴투어는 시드니에서 머물면서 하루동안 한국인가이드투어에 참가하시는 일정인데요,
멀리서 보았을 때 진한 푸른 색을 띠고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인 '블루마운틴 국립공원'을 케이블카 등의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해서 여행합니다. 블루마운틴과 더불어 페더데일동물원도 함께 방문하시게 되는데요, 이곳에서는 귀여운 호주의 마스코트인 코알라와 캥거루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한국인 전문가이드가 함께 동행하며 20여명 내외의 다른 여행객들과 함께 버스를 이용해 다녀오시는 일정입니다.
블루마운틴&페더데일 동물원 투어 이외에도 모래썰매 및 보딩이 가능한 '포트스테판투어'도 있으며 시드니 시티투어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모두 한국어로 진행되는 투어입니다.
보다 자세한 일정 상담 및 견적서 준비를 위해 오전 중으로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