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월19일 여행자 박희수,김민준입니다
다름이아니라..ㅜㅜ 산토리니픽업업체에서 15분지각에 탑승때 저희캐리어를 두개중 1개를 길거리에두고출발하는바람에 다시찾아오는야고 비행기를 놓쳤습니다.
(게다가 저희한테 30유로를더내라하더라구요)
덕분에 저희는 급하게비행기표를 잡아야했고 그나마급하게 잡아서 8시에 뮌헨으로출발 11시20분에도착하였고 10시간 공항노숙후에 다음날 뮌헨오전 8시반출발 오전10시에도착하는 일정이되게되었습니다
TLS픽업업체에항의하고싶네요..
그리고 픽업부터 산토리니공항도착까지 1시간차이인일정은 조금 짧은듯하네요..뭔가 일이생겨도 대처할수있는시간이짧아요
저희는 비행기표 70만원정도에 노숙도해야되고 호텔비용도날린거까지하면 거진 100만원의 기회비용이들어버렸네요
여행 일정도 거의 하루를손해봤구요
그리고 혹시 tls측에 보상요구할수있는지 그리고 혹시 여행자보험에 보상청구가능한상황인지 체크가능할까요?
그리고 제가 비행기안에서 무선이어폰 한짝을분실했는데 여행자보험에 분실규정같은게있을까요?